티스토리 뷰
인스타그램 고객센터 문의 방법
어제 갑작스런 눈 때문에 많은 사고가 났다는 뉴스 기사를
접했어용ㅜㅜ 1분 더 먼저 가려다가 사고 수습때문에
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으니 아무리 급한 일 있어도
눈 올때는 꼭 서행하시기 바랍니다!
며칠 전까지는 겨울인지 모르고 살았는데, 어제 오늘
많은 눈이 오고나서 겨울이구나! 이렇게 실감을 하네용.....
암튼 작은 사고없이 이번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겠구용~
오늘은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^^
인스타그램 고객센터를 찾는 분들의 유형을 보면
계정에 관한 문제가 제일 많고, 그 다음 오류 등이 있던데용~
문제 해결에 앞서 고객센터 유선 전화나 이메일을 검색해 보신
분들도 계실텐데 아쉽게도 외국계 회사라 그런 건 없습니다^^;
먼저 인스타그램에 로그인을 해볼게용!
내 프로필로 건너 오시면 화면 하단에
다양한 카테고리가 보이실 겁니다.
다른 부분은 몰라도 크게 상관없을 것 같고,
'개인정보처리방침' 을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ㅎㅎ
(약관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.)
그럼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로 이동돼요!
다이렉트 접속 주소는 https://help.instagram.com 입니다.
계정 문제에 관한 건 '계정 관리' 를 참조하시면 되구용.
빨간 네모로 표시된 '개인정보보호 및 안전 센터' 를 눌러볼게용!
다양한 유형들이 보이는데, '신고하기' 를 눌러보겠습니다.
해킹된 계정부터 해서 사칭 계정, 연령 미달자 등
여러 많은 유형들을 신고하실 수 있네용^^
그런데 대부분 대처 방법이 나오구용.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
내용을 함께 적어서 신고할 수 있는 유형은 거의 없습니다.
특정 유형에 대해서는 위와 같이 내용을 따로 적어서
신고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용.
인스타그램 고객센터로 하여금 본인이 처해있는 문제를
순조롭게 해결하시길 바라며,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.
다음 시간에는 인스타그램 다른 기능에 대해 보다 알찬
정보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