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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MW 리콜 대상 꼼꼼히 살펴보기

 

 

국토교통부에서는 BMW코리아(주)에서 수입하여 판매한 BMW 520D 등 42대 차종 106,317대에서 화재를 유발할 수 있는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리콜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.

 

BMW측은 엔진에 장착된 배기가스재순환장치(EGR) 결함으로 고온의 배기가스가 냉각되지 않은 상태에서 흡기다기관에 유입, 구멍을 발생시키고, 위에 장착된 엔진커버 등에 발화되어 화재가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화재 전 전조증상은 엔진 및 냉각수 부족 경고등, 엔진 출력 저하, 울컥거리는 증상, 배기가스 냄새 그리고 엔진에서 바람소리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구용. 이런 증상이 발견되면 차량을 즉시 안전지대에 정차하여 시동을 끈 후, 차로 밖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.

 

이후 BMW 모빌리티 케어(080-269-0001) 또는 가까운 BMW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안전진단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.

 

자 그럼 BMW 리콜 대상 차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..!

 

 

위의 자료를 통해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차량이 BMW 리콜 대상인지 아닌지 간단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^^ 그러나 위의 자료만으로는 신뢰하기 어렵거나 확인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BMW Recall 대상차량 확인 페이지(https://www.bmw.co.kr/ko/topics/owners/bmw-recall.html)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용~ 자동차등록증에 있는 차대번호를 입력하여 리콜 대상 여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또는 고객이 있는 곳으로 BMW 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 등 3가지 방법으로 예약 가능하구용. 8월 15일 오전 8시까지는 평일/주말 구분 없이 24시간 동안, 8월 16일 부터는 각 서비스센터별 정상 오픈 시간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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