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아용

 

 

여러분 안녕하세용..! 오늘 살펴볼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.

요즘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업무를 해결해 나갈 수 있지만 사고접수, 자동차 고장 및 긴급출동 등의 업무는 빠른 시간 안에 해결해 나가기가 어렵습니다.

 

 

그래서 한화손보 고객이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는 게 좋아용~!

그래야 원만한 일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이죠.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굳이 외워두실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습니다. 왜냐하면 우리가 전화할 일이 그렇게 많진 않기 때문이죠^^; 그냥 핸드폰에 저장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구용~

 

 

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66 - 8000 입니다.

 

이 외에 몇 가지의 전화번호가 더 있는데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청각/언어장애인을 위한 긴급출동 문자접수(365일 24시간) : 010-2052-1566

해외에서 이용시 : 82-2-316-7000

불편사항 접수를 위한 수신자부담 : 080-236-7000

 

 

위와 같이 ARS 단축번호를 활용하시는 것도 매우 바람직합니다.

 

1번 : 자동차사고접수

2번 : 자동차 고장 및 긴급출동

3번 : 보험 신규가입문의

4번 : 상해/질병/화재보험 계약조회, 납입, 변경, 해지 및 불완전판매 신고

5번 : 상해/질병/화재/여행자보험 보험금 접수 및 청구문의

 

 

6번 : 자동차보험 변경/해지, 계약문의

7번 : 대출상담

8번 : ARS를 통한 빠른 서비스

0번 : 불편사항접수 및 상담사연결

 

 

서비스내용 및 이용 가능시간은 위와 같습니다.

자동차 사고접수, 자동차 고장출동 및 긴급출동, ARS를 통한 빠른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구용. 토요일 오전에도 상담 가능한 서비스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월말이나 월요일의 경우 전화량이 많은 날이기 때문에 상담사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말씀 드리면서,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댓글